[맛폰 게임]우리가 지킬 고양 게임




플랫폼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eo.madcat.catsaveus

IOS
없음

장르
클리커 러닝 액션..?


심심한 나머지 플레이스토어 뒤적거리고 있다가 고양이 소재의 클리커.. 라길래 호기심에 동해서 다운 받아 플레이하게 되었습니다.

줄거리는 외계인이 쳐들어와서 무슨 이유에서인지 집사들을 납치 했는데, 고양이들이 집사를 찾아 떠나는 이야기.. 라고 소개가 되있지만, 오프닝... 을 보면 집사보다 밥을 찾으러 가는 거 같습니다.......



어차피 클리커니까 튜토리얼은 간단하게 스킵하고 <
게임 진행 초기 모습인데, 아저씨 개그가 가즉한 외계인 이름에 힘이 빠진다냥.... 하면서 대충 플레이.
뒤에 고양이 붙길래 설마했지만 고양고양이가 나오고..


저기 중간에 녹색 선물 상자를 누르면 저런 여러가지 버프랑 골드랑 광고(..)랑 종이봉투?랄까 그런게 나오더군요.

광고를 보면 골드를 주는데 이게 진행에 적은 돈이 아니라서 보고나면 진도가 팍팍 나가는 시원함 마져 느껴집니다.(...)
오히려 광고가 방해야! 라는 건 아니고 광고를 더 봐야해 하는 게임으로 변질되는거 같아요.

10스테이지 클리어후 고양이들이 고양고양하면서 얘기를 하는데, 이거 내용은 집사를 못찾았으니 힘내서 소풍이나 가자는 내용(...)
아무도 말리지 않고 오히려 좋아했다는 점이 참으로 고양이 같달까.. ㅋㅋ

평범하게 업적도있고, 업적 클리어하면 DPS 보너스랑 간식캔(캐쉬)랑 캣닢을 줍니다.
캣닢은 그러니까 원작이라고 해야하나 클리커 히어로즈에서 말하는 히어로즈 소울 같은 아이템입니다.


소위 말하는 금칠도 훈장이라는 형태로 있는 거 같더라구요.

플레이 하면서 얻은 제일 좋은 버프인거 같아서 찍어뒀...?!

택배를 받으면 원작의 전생? 처럼 초기화 되고 캣닢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근데 사랑이 이 자식이 어디서 티나는 거짓말을 ㅋㅋ


가이드 참고해보면 땅콩이라고 뒤에 나오는 고양이를 소환하면 배송료를 안 내도 된다는데 아직까지 소환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ㅠ
지금은 진행한지 얼마 안 되서 배송료가 얼마 안되는 거 같아 보이지만 뒤로갈수록 배송료가 ㅎㄷㄷ해져요.

맛난 친구들이 바로 캣닢을 소모해서 얻을 수 있는 특수능력을 가진 친구들인데
원작의 에이션트라고 생각하면 될거같네요.

.. 근데 맛난친구들 튜토중에 ㅎㄷㄷ한 대사가 나와서 이래도 되는 걸까 싶기도 하고 ㅋㅋ

여튼 전체적으로 기본적인 구색은 갖춘 게임인 거 같습니다.
클리커류가 그렇듯이 단순한 조작감이랑 중독성을 지니고 있고, 소환한 고양이들이 귀엽기도 하고.. 해서 열심히 플레이하고 있네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